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블 신작라인업 시간 순서별로 총정리

by 거기 누구 이슈 2021. 5. 4.
반응형

마블 신작라인업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게요.

예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엔드게임을 보면서 정말 영화 자체 퀄리티가 엄청나구나라고 생각했는데요. 아직도 그 충격이 가시지 않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시기로 인해 지속적으로 개봉일자들이 밀려가고 있습니다.

마블-어벤져스
마블 어벤져스

마블 영화를 마지막으로 언제 봤는지도 가물가물한데요. 일단 오늘 공개된 마블 신작 라인업에 대해서 샅샅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어벤져스
어벤져스

 

목차

    올해 개봉하는 마블신작라인업

    올해에는 총 4편의 마블 영화가 개봉된다고 하는데요. 다행히 우리나라 대표 상남자 배우 마동석 님이 출연하시는 이터널스가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니 가슴이 설레네요. 시간 순으로 마블 신작라인업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요?

    블랙위도우

    2021년 7월 9일 날 블랙위도우가 개봉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제 와이프 생일과 같은 날짜인데요. 선물로 영화관 한번 데려가야겠네요. 베를린 신토롬과, 로어를 연출한 케이트 쇼트랜드가 지휘봉을 잡았으며, 주연인 스칼릿 요한슨과 플로렌스 퓨, 레이첼 와이즈, 데이빗 하버가 출연한다고 하네요.

    스칼릿-요한슨
    스칼릿 요한슨

    플로렌스 퓨는 작은 아씨들에서 한 번 본 적이 있는데요. 스칼릿 요한슨과 어떤 캐미를 보여줄지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영화 내용은 테스트 마스터와 드레코프의 정체를 알아가고 나타샤를 없애기 위해 알 수 없는 세력에 쫓기면서 과거에서부터의 어벤저스까지 어떻게 성장을 했는지에 관한 내용이 담길 것 같은데요.

     

    나타샤
    나타샤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어떻게든 사라진 사람을 살리기 위해 희생한 나타샤의 모습이 생생하게 기억이 납니다. 하루빨리 개봉을 했으면 좋겠네요.

     

    샹치

    2021년 9월 3일 날에는 샹치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에 대한 이야기로 스파이더맨과 비슷한 내용으로 전개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닥터 스트레인지와 토르와는 달리 큰 초능력은 없기 때문에 화려한 cg 보다는 강력한 액션씬이 많을 것 같습니다.

    샹치
    샹치

    저스트 머시, 더 글래스 캐슬의 감독을 맡은 바 있는 데스틴 크리튼이 감독을 맞았으며, 시무 리우, 양조위, 아콰피나, 장멍, 양자경 등 몇몇의 배우는 잘 알려진 배우들이 나와서 보는 재미가 더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양조위
    양조위

    만다린과 텐 링즈는 아이언맨과 엔트맨에서도 언급이 된 만큼 만다린과 텐 링즈의 실체를 중심으로 싸우는 샹치의 내용이 전개가 될 것 같네요.

    이터널스

    이터널스
    이터널스

     

    2021년 11월 5일 대망의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터널스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이 날 또한 저희 아버지의 생신이라 까먹을 수가 없겠네요. 마블이 이번 년에는 우리 집안에 선물을 많이 가져다주는 것 같네요.

     

    안젤리나졸리와-마동석
    마동석과안젤리나졸리

    노 매드랜드, 로데오 카우보이를 연출한 클로이 자오가 감독을 맡았으며, 안젤리나 졸리, 마동석, 리차드 매튼, 쿠마일 난지아니, 로런 리틀로프,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셀마 헤이엑, 리아 맥휴 등이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터널스-마동석
    이터널스맴버

    솔직히 저는 안젤리나 졸라와 마동석밖에 모르는데 주연이 이렇게나 많다니 우리 마동석 형님의 분량이 줄어들까 심히 걱정이 드네요. 이터널스는 셀레스티얼이라는 외계인 종이 이터널스를 만듬으로 인해 일어나는 일들을 중심으로 전개되어나가며, 영상에서 세르시가 말한 모든 것을 바꾼 것은 우리다라는 것은 지금의 인류에게 이터널스는 부모님과 같은 관계가 아니었나 생각이 드는데요. 개봉해봐야 알겠지만, 마동석 님을 위해서 재미가 없어도 다들 보러 가야겠죠?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2021년 12월 17일에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개봉한다고 합니다. 특히 마블 영화 중에도 스파이더맨이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존재이기도 하죠. 개인적으로는 아이언맨을 가장 아끼지만 스파이더맨 역시 10년 전부터 봐왔기 때문이 아닐까요. 이번 작품에서는 상상도 못 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스파이더맨과-악당들
    스파이더맨과악당들

     

    스파이더맨 2에서 악역 닥터 옥터버스를 연기했던 알프레드 몰리나와 닥터 스트레인지의 베네딕트 컴버배치, 어매이징 스파이더맨에 출연했던 제이미 폭스도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스파이더맨 1,2,3의 주연을 맞은 토비 맥과이어가 출연을 했으면 하는데 아직 결정이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톰 홀랜드의 주연으로 어떠한 일들이 펼쳐질지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내년부터 개봉될 마블 신작라인업

    코로나가 아니었으면 지금 다 보고도 남았겠죠? 올해 모두 개봉했으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내년이나 2년 후로 밀려나 버린 영화들도 많은데요. 2022년도에는 어떤 마블 신작라인업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볼게요.

    판타스틱 4 개봉일 미정

    판타스틱4
    판타스틱4

    판타스틱 4도 티브이를 보다 보면 한 번씩 보는데 제시카 알바가 참 이쁘더라고요. 이번에는 어떤 출연진들이 나올까 기대가 되네요.

     

    2022년 3월 25일 닥터 스트레인지 2

    닥터스트레인지2
    닥터스트레인지

    2022년 5월 6일 토르 4

    토르4
    토르

     

    2022년 7월 8일 블랙 팬서 2

    블랙펜서2
    블랙펜서

     

    2023년 11월 11일 캡틴 마블

    캡틴마블2
    캡틴마블

     

    2023년 2월 17일 앤트맨과 와스프:퀸터 마니아

    앤트맨과와스프2
    앤트맨과와스프

     

    2023년 마블 신작라인업

    아쉽게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은 2년이라는 긴 시간을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너구리와 나무가 굉장히 보고 싶은데 말이죠.

     

    2023년 5월 5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가디언즈-오브-갤럭시-2
    가디언즈오브갤럭시

    빨리 코로나가 지나가서 마블 신작라인업이 조금더 앞당겨졌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